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서울맛집

사당 고기집 삼겹살 맛이 끝내줘요♪

by 플레이스T 2016. 11. 11.
반응형

사당 고기집 삼겹살 맛이 끝내줘요♪

 

 

 

사당 고기집 중에서

삼겹살 맛이 기가 막히는 곳이 있어 다녀왔어요

 

그 곳은 바로 사당 삼겹살 맛집 고을래제주흑돼지란 곳이에요

저번에는 내방역에 있는 고을래를 간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사당역 근처에 있는 고을래를 방문했네요 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흑돼지 비주얼이

기가 막히게 맛있어 보여요♡

 

사당 고기집 중에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

 

 

 

 

 

 

1층부터 2층까지 있는데 매장이 정말 넓어요 ㅎㅎ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거기다가 가족들 외식하기에도 좋은

흑돼지 메뉴 아니겠어요?ㅎㅎ

 

 

 

 

 

 

2층은 주로 예약손님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1층에는 그냥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초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어요!

 

 

 

 

 

 

1층과 2층 모두 야채텃밭이 있어요 ㅎㅎ

야채들과 김치들은 가져다 먹는데

사당 삼겹살 맛집이라 그런지

김치 맛도 좋아 구워 먹으면 진짜 맛있답니다

 

 

 

 

 

 

사당 고기집 고을래제주흑돼지는

흑돼지 생구이를 2인분을 주문하면

2인분을 더 주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렇지만 전 흑돼지 꽃목살에 꽃혀서

스페인산 꽃목살을 먹었어요 ㅎㅎ

 

 

 

 

 

 

샐러드와 김치, 파무침 등이

테이블 위로 세팅이 되었어요

 

곧이어 맛있는 자태를 보이면서

흑돼지 꽃목살도 나왔어요 ㅎㅎ

 

 

 

 

 

 

불판 위엔 미리 김치와 멜젓을 올려주었어요

멜젓이 끓여서 먹으면 비리지가 않고

깔끔하니 고기 맛을 한층 살려줘요 ^^

 

 

 

 

 

 

마블링이 있는 흑돼지 꽃목살이에요 ㅎㅎ

일반적으로 먹었던 꽃목살에 비계가 있는걸 못봤는데

꽃목살은 비계가 섞여 있어서 꽃목살인가봐요

 

 

 

 

 

 

시간이 좀 여유가 있어서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

 

불판이 달궈지니깐 바로 고기를 올리고는

한쪽면이 어느정도 구워진 다음에

뒤집어 주는데 노릇하게 잘 구워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는 가위로 잘라주시고는

잘라진 단면도 익으라고

가지런히 모아주시는거 있죠 ㅎㅎ

 

 

 

 

 

 

사당 고기집에서는 고기를 주문을 하면

찌개도 서비스로 나와요 ^^

 

얼큰한 김치찌개와 구수한 된장찌개가 있는데

전 김치찌개로 먹었어요 ㅎㅎ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 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

 

 

 

 

 

 

노릇하게 구워진 흑돼지 꽃목살을 먹었는데

고소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

 

살코기만 있는 목살을 먹을 때와는

맛이 차원이 달랐어요!

 

 

 

 

 

 

이러니깐 사당 삼겹살 맛집

고을래가 아니겠어요?ㅎㅎㅎ

 

멜젓에 찍어서 먹는데 어찌나 더 맛있던지

쌈도 싸서 푸짐하고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

 

 

 

 

 

사당 고기집 고을래제주흑돼지는

저녁에 보니깐 조명이 참 예쁘더라구요 ^^

매장 입구에는 돌하루방도 있었는데 걘 깜빡>.<

 

다음에는 흑돼지 생구이를 먹으러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사당 고기집 고을래제주흑돼지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44-1

전화. 02-3474-92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