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서울맛집

마포 돼지갈비 맛집 너무 맛있어♬

by 플레이스T 2016. 12. 29.
반응형

마포 돼지갈비 맛집 너무 맛있어♬

 

 

 

 

 

 

마포 돼지갈비 맛집 참나무본가를 다녀왔는데요

돼지갈비 맛이 기가 막히게 맛있는 곳이였어요 ㅎㅎ

 

 

 

 

 

 

마포 돼지갈비 맛집 참나무본가는

공덕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매장도 넓고 깔끔하니 특히나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을 하시는 곳이더라구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쪽에는 황토가마도 있어서

고기를 주문을 하면 바로

황토가마 참숯을 넣어서 초벌구이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기름기는 쏙 빠지고 담백한 맛의

맛있는 돼지갈비를 먹을 수가 있었어요 ㅎㅎ

 

 

 

 

 

 

언론에서도 나온적이 있는 맛집이였어요

그래서 그 맛이 더욱 기대가 되더라구요 ^^

 

 

 

 

 

 

셀프코너도 따로 있어

반찬과 야채도 가져다 먹을 수가 있어요

 

저희도 한켠에 자리를 잡고는

돼지갈비 2인분을 주문을 했어요

 

마포 돼지갈비 맛집 참나무본가는

오겹살과 추어탕도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샐러드와 시원한 묵사발 등이 기본찬으로 나오고

돼지갈비와 함께 마실 소주도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

 

 

 

 

 

 

마포 참나무본가에서는 고기종류를 주문을 하면

돼지껍데기를 한 테이블당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돼지갈비도 초벌구이가 되어져서

불판 위에 올리면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돼지껍데기도 서비스로 나오니 그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나와요 ㅎㅎ

추가로 주문을 할때는 추가요금이 붙는답니다

 

 

 

 

 

 

황토가마에서 참숯에 초벌구이가 된

비주얼부터 맛있어 보이는 돼지갈비를

불판 위에 올려 구워주는데

노릇노릇해지더라구요^^

 

먹기 좋게 자른 다음

앞뒤로 열심히 뒤집어 주면서 구워주었어요

 

 

 

 

 

 

육즙이 가득하니 살살 녹는 맛이 좋았던

돼지갈비였어요 ㅎㅎ

 

마포 돼지갈비 맛집답게 소문이 왜 났는지 알겠더라구요

 

 

 

 

 

 

돼지갈비를 타지 않게 가장자리로 옮긴 다음

가운데에 돼지껍데기와 버섯을 올려 구워주었어요

 

 

 

 

 

 

돼지껍데기가 구워지면서 통통 튀기 때문에

한쪽만 잘라서 구워주었는데요

먹을때는 바로 길게 잘라서 먹으니

쫄깃하고 고소하더라구요

 

 

 

 

 

 

콩고물에 찍어서 먹는데 얼마나 맛있던지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더라구요 ㅎㅎ

 

 

 

 

 

 

돼지갈비와 돼지껍데기를 먹은 뒤에

박으로 만든 냉면도 먹었어요 ㅎㅎ

 

일반 냉면과는 다르게 식감이 다르더라구요!

좀 더 부드러우면서 면빨이 쫄깃하다고 해야하나!

 

맛도 좋고 푸짐하니 너무 잘 먹었는데요

가족들이랑 가기에도 좋을 듯한

마포 돼지갈비 맛집 참나무본가더라구요 ^^

 

 

 

 

서울 마포구 공덕동 256-5

전화. 02-704-82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