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서울맛집

사당역 삼겹살 맛집 두툼하니 고소함이 최고♡

by 플레이스T 2017. 1. 18.
반응형

사당역 삼겹살 맛집 두툼하니 고소함이 최고♡

 

 

 

 

 

 

사당역 삼겹살 맛집 고을래제주흑돼지를 먹고 왔어요 ㅎㅎ

김치와 멜젓도 함께 올려서 고기를 구워먹었는데

고소하면서 무척 맛있었답니다

 

 

 

 

 

 

고을래제주흑돼지는 전부터

사당역 삼겹살 소문난 곳인데요

삼겹살 중에서도 흑돼지라 그 맛이 엄청 맛있어요

 

두툼하면서 쫄깃한 그 식감이란+_+

 

 

위치는 사당역과 가까워서 사당역에서

삼겹살이 맛있는 회식장소이기도 해요

 

 

 

 

 

 

매장이 1층부터 2층까지 있어 테이블도 많고

넓은데도 손님이 많아 웨이팅이 제법 많더라구요

 

그래도 미리 예약을 하면 편하더라구요 ㅎㅎ

 

 

 

 

 

 

사당역 삼겹살이 맛있기로 소문난 고을래는

야채텃밭도 있어 야채도 맘껏 가져다 먹을 수가 있어요

이모님한테 부탁하는 것보다는 완전 편한거죠 ㅎㅎ

 

 

 

 

 

 

제주 흑돼지생구이부터 오겹살 등

다양한 흑돼지부위들이 있는데

제주산 흑돼지를 모듬으로 먹을 수 있는

제주스페셜모듬을 주문했어요

 

오겹살, 목살, 항정살을 먹을 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샐러드와 한라봉쌈무, 야채, 피클, 김치등이

기본적으로 나왔어요

 

모자른 야채는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가 있구요

 

 

 

 

 

 

주문한 제주스페셜모듬이 나왔어요

 

고루 고기종류를 즐길 수가 있는 메뉴라

가격대가 좀 나가기는 하지만 맛있겠더라구요 ^^

 

 

 

 

 

 

불판 위에 흑돼지오겹살, 흑돼지목살,

제주항정살, 제주오겹살을 한번에 다 올려주었어요

 

 

한번에 다 구워서 먹는게 맛있겠더라구요

굽느냐고 기다리는 시간이 필요하지가 않아요!

 

 

 

 

 

 

사당역 삼겹살 맛집 고을래제주흑돼지는

고기뿐만 아니라 찌개도 맛있는데요

 

고기를 주문을 하면 김치찌개나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된장찌개가 고기와 어울리죠 ^^

 

 

 

 

 

 

열심히 굽다가 앞뒤로 노릇해지길래

가위 잘라 주었어요

 

더욱 푸짐해 보이는 비주얼이더라구요 ㅎㅎ

 

 

 

 

 

 

쫄깃하게 씹히는 항정살도 멜젓에 찍어 먹었구요

 

 

 

 

 

 

사당역 삼겹살 맛집답게 오겹살도

맛이 끝내줬어요

 

두툼하면서 고소하고 쫄깃하니

먹는 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는 마지막에는 막국수도 먹었는데

밖은 쌀쌀하지만 시원한 물막국수도 끝내주는거 있죠

 

사당역 삼겹살 맛집답게 고기 맛이 좋았던

고을래제주흑돼지였는데요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44-1

전화. 02-3474-928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