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서울맛집

인사동 레스토랑 :: 인사동 파스타 분위기 넘좋아♬

by 플레이스T 2016. 11. 3.
반응형

인사동 레스토랑 :: 인사동 파스타 분위기 넘좋아♬

 

 

 

인사동 레스토랑 안다미로를 다녀왔어요^^

분위기도 데이트하기 좋고

무엇보다 파스타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인사동 파스타가 맛있는 안다미로는

인사동 8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쪽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는데

젊은 층이 이용하기에는 레스토랑이 편하겠더라구요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인사동 레스토랑

안다미로가 보이는데요 ㅎㅎ

1층부터 3층짜리 건물이에요

 

 

 

 

 

 

인사동 레스토랑 안다미로는

1층부터 3층까지인데

1층은 조명이 어두운 편이였어요

 

그래도 조명이 있어서 아늑한 느낌이더라구요

 

 

 

 

 

 

2~3층으로 올라가면 자연광이 들어와서 밝아지는데

3층이 제일 밝은 편이였지만

주로 단체손님들이 많이 이용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봤어요

시간대가 점심시간대에 안다미로를 방문해서

런치메뉴를 주문을 할 수가 있더라구요 ^^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런치시간대구요

 

세트로 주문을 하면 샐러드와 스프를

함께 먹을 수가 있어 런치 세트 B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5500원 추가가 되요

 

 

 

 

 

 

메뉴는 파스타와 리조또, 피자 등이 있는데

인사동에서 파스타 맛있는 곳이라고 하길래

날치알 결들인 게살 크림소스 스파게티와

명란 오일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파스타 가격은 둘다 9,900원이였어요

 

 

 

 

 

 

우선은 식전빵과 피클이 나왔구요ㅎㅎ

피클이 수제피클인지 맛이 좋더라구요

 

식전빵도 따뜻하니 맛있었구요

 

 

 

 

 

 

버섯스프였는지 고소한 버섯맛이 나더라구요

맛을 보면 건강함이 넘치겠더라구요 ㅎㅎ

 

 

 

 

 

 

세트메뉴라 샐러드도 하나씩 나왔구요

파스타를 먹기 전에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

 

파스타와 샐러드를 곁들여서 먹어도 좋구요

 

 

 

 

 

 

세트 B를 주문을 하면 커피나 차가 제공이 되는데

음료로 대신 주문을 했어요 ^^

 

톡쏘는 탄산수를 주문해서 마시고 왔어요

 

 

 

 

 

 

인사동 레스토랑 안다미로에서

처음으로 나온 메뉴는 날치알 게살 크림 파스타에요

 

게살은 잘 안보이지만 안에 있어요 ㅎㅎ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가득하더라구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맛이

좋았던 파스타에요 ㅎㅎ

 

중간중간 톡톡 터치는 날치알이 가득해서

제법 맛이 좋더라구요 ^^

 

브로콜리도 큼지막했어요 ㅎㅎ

 

 

 

 

 

 

두번째 메뉴는 명란 오일 파스타에요 ㅎㅎ

명란젓이 들어간 메뉴는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취향에 맞더라구요 ^^

 

 

 

 

 

 

명란젓이라고 하면 왠지

밥이랑 먹어야만 할 것 같은데

맛이 비리거나 짜지가 않고

오일파스타로 먹기에도 좋더라구요 ^^

 

젓갈 좋아하는 분들이 주문하면

좋을 듯한 메뉴였어요 ㅎㅎ

 

친구와 함께 인사동 레스토랑 안다미로에서

점심 메뉴로 저렴하고 맛있는 파스타를 먹었는데요

파스타 맛집이라 한번 가보시면 좋을듯 싶네요

 

 

 

 

인사동 레스토랑 안다미로

 

주소. 서울 종로구 인사동 8길 6-3

전화. 02-730-577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