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서울맛집

은평 맛집 닭먹을땐 역촌역 맛집♡

by 플레이스T 2016. 10. 20.
반응형

은평 맛집 닭먹을땐 역촌역 맛집♡

 

 

 

요즘 감기 걸려서 죽겠어요 ㅠㅠ

감기 걸리면 잘 안떨어진다고 하는데 정말로 그러더라구요

 

친구가 감기 걸렸다고 하니깐 몸건강에 신경 쓰라며

은평 맛집이라는 공릉닭한마리라는 곳을 데려갔어요

 

삼계탕 같으면서 다른 맛이 맛있는 곳이였어요

 

 

 

 

 

 

역촌역과 불광역 중간쯤에 위치한

은평 맛집 공릉닭한마리라는 곳인데요

 

매장도 깔끔한편이라 먹으러 가기 좋더라구요 ㅎㅎ

 

 

 

 

 

 

역촌역 맛집 공릉닭한마리는 메뉴가

심플하게 닭한마리더라구요 ㅎㅎ

메뉴 양을 정한 다음 사리를 추가해서 먹는데

칼국수와 국수, 떡, 감자 등이 있어요 ㅎㅎ

 

세트 메뉴도 주문을 할 수가 있어서

한마리세트로 주문했다가 둘이서 먹기엔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

 

 

 

 

 

 

닭한마리를 주문을 하니 양념장이랑 야채랑

김치가 먼저 나왔어요 ㅎㅎ

 

마늘도 나와서 양념장 만들때 넣는건가 했는데

나중에 닭한마리 국물에 넣으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메뉴가 심플해서 주문하기 좋은 은평 맛집은요

메뉴를 주문을 할땐 미리 잘라달라고 하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엉성하게 자르는것보다는 미리 말씀 드리면

안에서 한번 끓여져서 나오기 때문에 익는 속도도 빨랐어요 ㅎㅎ

 

 

 

 

 

 

세트 메뉴에는 칼국수사리와 죽사리, 떡사리,

모듬버섯사리가 포함이 되요 ㅎㅎ

 

모듬버섯사리는 역촌역 맛집 공릉닭한마리에만

있다고 하더라구요 +_+

 

 

 

 

 

 

닭한마리 먹는 방법을 보았어요 ㅎㅎ

닭은 미리 끓여 나왔기 때문에 5~10분 정도만 끓이고

닭은 미리 말씀 드려서 잘랐기 때문에

끓이는 시간 동안에 양념장을 만들었어요

 

그리고는 닭을 찍어먹고 거의 먹은 뒤에는

국수사리를 넣어 먹고 마지막에 죽으로 마무리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닭한마리가 들어간 냄비 안에 떡이랑 모듬버섯사리부터

넣어주고는 팔팔 끓여주기 시작을 하고는

그 사이에 야채와 다데기와 겨자, 식초간장을 넣고는

양념장을 만들었어요 ㅎㅎ

 

맛이 매운편이더라구요 ^^

 

 

 

 

 

 

마늘을 넣기는 잘한것 같아요 ㅎㅎ

마늘을 넣고 떡이랑 모듬사리를 넣고는 끓이니깐

국물이 졸면서 진한 맛이 우러났더라구요

 

닭도 알맞게 잘 익었고 버섯과 야채는

샤브샤브처럼 데쳐서 먹으면 되요 ^^

 

 

 

 

 

 

그냥 먹으면 맛이 깔끔한데

매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다데기를 더 넣어서

양념장을 만들어주면 맛있게 맵더라구요 ㅎㅎ

 

 

 

 

 

 

국물맛이 좋으니깐 얼른 칼국수사리 넣고 싶어서 혼났어요 ㅎㅎ

팔팔 끓고 있는 국물에 칼국수 사리를 넣었는데

좀 기다리다가 먹으니깐 간이 딱맞아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죽을 먹을때는 감자를 으깬 다음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일부러 감자를 남겼다가 으깨서 죽이랑 먹으니깐

감자 맛이 나면서 고소한 죽맛이 나더라구요 ^^

담에는 집에서도 죽을 끓일때는 감자를 넣어야겠어요 ㅎㅎ

 

아니면 역촌역 맛집 공릉닭한마리라서 맛있는거였을까요~?ㅎㅎ

 

 

 

 

 

 

반찬은 김치라서 김치를 올려서 먹거나

양념장에 있던 야채를 올려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ㅎㅎ

 

닭한마리로도 사리 추가해서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좋을듯한 은평 맛집 공릉닭한마리겠더라구요!

 

 

 

은평 맛집 역촌역 맛집 공릉닭한마리

 

주소. 서울 은평구 진흥로 145

전화. 02-386-345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