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서울맛집

내방역 맛집 기가 막히게 맛있어♥

by 플레이스T 2016. 11. 4.
반응형

내방역 맛집 기가 막히게 맛있어♥

 

 

 

기가 막히게 흑돼지가 맛잇는

내방역 맛집 고을래제주흑돼지를 다녀왔어요

 

고기 중의 최고는 제주흑돼지가 아니겠어요?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흑돼지의 비주얼이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요 ^^

 

내방역 맛집으로 통하는 고을래제주흑돼지는

다른 곳에서도 체인점으로 있는데

여기 고을래가 젊은층이 주로 이용을 하더라구요

 

 

 

 

 

 

외관부터 깔끔한 고을래제주흑돼지였어요

 

메뉴들을 살펴보면

흑돼지 생구이가 2인분을 주문을 하면 2인분을 더줘요

가격도 600g에 30000원이라니 저렴하죠?

 

 

 

 

 

 

실내인테리어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던 내방역 맛집이에요 ㅎㅎ

 

길게 쭉 되어 있는데 회식장소로도 좋겠어요

 

 

 

 

 

 

샐러드와 반찬은 야채코너에서

셀프로 가져다가 먹을 수도 있어요

 

요즘 물가가 비싼데

야채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가 있으니깐

참 좋더라구요 ㅎㅎ

 

 

 

 

 

 

흑돼지생구이와 오겹살이 유명한 고을래에서

흑돼지 생구이를 먹기로 했어요 ㅎㅎ

 

왜냐면 2인분+2인분이라+_+

 

기본 세팅으로 야채와 샐러드, 파무침 등이

테이블 위에 차려지고

곧이어 고기가 나왔어요 ㅎㅎ

 

 

 

 

 

 

흑돼지생구이가 나왔는데

두툼한 살코기와 비계의 조화가 어울려져

맛있겠더라구요 ㅎㅎ

 

얼른 불판에 구워봅시다!

 

 

 

 

 

 

불판을 먼저 달군 다음에

김치와 멜젓을 먼저 올려주고 나서

흑돼지 생구이를 올려주었어요 ㅎㅎ

 

함께 나온 양파도 올려서 구워서 같이 먹었구요

 

 

 

 

 

 

두투하니깐 익는 속도가

오래 걸리는건 아닌가 했는데

돌판에 구워서 그런가 금방 구워지더라구요 ㅎㅎ

 

알맞은 크기로 자른 뒤에

속까지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었어요 ㅎㅎ

 

 

 

 

 

 

찌개도 서비스로 나오는 내방역 맛집이에요

 

된장찌개와 김치찌개 중 하나를 선택을 하는데

고기가 듬뿍 들어간 얼큰한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그리고는 다 구워진 흑돼지오겹살을 먹었어요 ㅎㅎ

흑돼지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멜젓에 찍어먹는거라죠?ㅎㅎㅎ

 

짜지도 않고 비린맛도 안나고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

 

 

 

 

 

쌈도 싸서 구워진 김치와 먹는데

무척이나 맛있던 흑돼지였어요

 

역시 고기하면 내방역 맛집 고을래제주흑돼지가

고소하니 맛있는것 같아요 ^^

 

 

 

 

 

고을래제주흑돼지 방배점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동 911-18

전화. 02-585-777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