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인천맛집

<주안 고기집> 주안 고기맛집 무한갈비만세♪

by 플레이스T 2016. 12. 21.
반응형

<주안 고기집> 주안 고기맛집 무한갈비만세♪

 

 

 

주안 고기집 무한갈비만세를 다녀왔어요

고기가 땡기는 날에는 바로바로 달려가야한다는거!

 

 

 

 

 

 

주안 고기맛집 무한갈비만세는

주안역 쪽에 위치한 맛집인데

4가지의 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기집이에요

 

 

 

 

 

 

주안 고기집에서는 매장도 넓어서

단체로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좋아보였는데

매장이 깔끔하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회식하기에는 좋겠더라구요 ㅎㅎ

 

칸막이로 나눠져 있다는 점도 분리가 된 느낌이라

좋은거 같더라구요^^

 

 

 

 

 

 

야채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도 있었어요 ㅎㅎ

 

찍어 먹을 소스도 많고 야채와 반찬들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가 있더라구요

 

 

 

 

 

 

주안 고기맛집에서 무한리필 고기를 주문을 하니

양념돼지갈비와 꽃목살, 떡갈비, 갈매기살이 나왔어요

 

처음에는 모든 고기를 한번씩 구워먹을 수가 있었는데

가격은 13000원에 리필이 계속 되요

 

 

 

 

 

 

기본적인 테이블 세팅까지 완료된 뒤에

고기를 흡입하기 시작했어요 ㅎㅎ

 

 

 

 

 

 

제일 먼저 돼지갈비부터 구워먹기 시작했는데

두툼하면서 질이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좀 안좋을거란 인식이 있는데

돼지갈비 맛이 좋은거 있죠 ㅎㅎ

 

 

 

 

 

 

돼지갈비는 쌈싸서 한가득 먹는게 최고죠ㅎㅎ

 

무쌈도 올리고 상추무침도 올리고

마늘까지 덤으로 올려 먹고 왔어요 ^^

 

 

 

 

 

 

그런 다음 꽃목살과 떡갈비, 갈매기살을

마져 올린 다음에 구워먹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맛있는 맛에 좋더라구요 ^^

 

 

 

 

 

 

콩나물파무침과 같이 먹는데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ㅎㅎ

 

꽃목살도 소금 살짝 찍어서 먹는데 고소하고

갈매기살도 양념이 되어 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떡갈비까지 먹는 구성이라 푸짐한거 있죠

 

그래도 돼지갈비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고기와 함께 궁합이 좋은 비빔냄면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고기를 먹으면 왜이리 냉면이 생각이 나는지 ^^

 

주안 고기집에서 무한리필 흡입하고

냉면까지 맛있게 먹고 온 무한갈비만세에요 ㅎㅎ

 

연말에 저렴하고 맛있는 고기 드시러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주소. 인천 남구 주안동 143-6

T. 032-427-224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