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인천맛집

송도 회식/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

by 플레이스T 2014. 2. 18.
반응형

 

 

송도 회식/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

 

 

얼마 전 제가 다녀온 맛있는 송도 고깃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매장도 깔끔하니 송도 회식장소로도 괜찮겠더라구요 ㅎㅎ~

 

 

 

 

 

 

 

'지금껏 세상에 없던 돼지고기

최고라는 특별한 가치를 맛보다' 라는 글귀가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하면서 들어가봅니다~!!

 

 

 

 

 

 

 

 

 

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은 삼겹살이 맛있기로 소문난 집이에요!

굽는 메뉴로는 암돼지 생갈비, 생삼겹과 고추장 생삼겹, 특목살, 수제 소세지가 있구요 ㅎㅎ

 

특수부위로는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이 있어요!

저는 이날 항정살을 먹고 왔는데요~ㅎㅎ

 

 

 

 

 

 

 

 

 

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이 다른 고깃집 보다 고기가 맛있는 이유는

바로 이 초벌구이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에서는 고기를 주문하고나면

참숯 초벌실에서 고기를 초벌구이 해주십니다~!!

 

 

 

 

 

 

 

 

기본상차림이에요~^^ 부추와 김치, 그리고 명이나물이 나오는데요!

명이 나물은 울릉도 선인봉 자락 눈더미 속에서 자라는 나물로

동맥경화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해요!

 

특히 비타민B 흡수를 촉진시키는 효능이 있어서 꽃등심이나 참치와 같은 음식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고 또 1kg 3만원까지 거래될 정도로 비싼 나물이라고 해요 !

 

이런 값비싼 명이나물을 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에서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초벌구이를 끝마치고 돌아온 항정살을 불판위에서 구워주십니다!

 

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이 좋은 또 다른 이유는

직원분께서 옆에서서 고기를 계속 구워주십니다 ㅎㅎ

 

핑크색 속살이 촉촉해보이는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항정살을 먹기 좋게 알맞게 익혀주셨어요 ㅎㅎ

속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데 겉은 바삭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함께 구워준 김치를 싸먹어도 맛있고

명이나물을 싸먹어도 넘넘 맛있답니다 ^^

 

 

 

 

 

 

 

 

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지면 섭하죠 ㅎㅎ

그래서 항정살에 소주까지 한잔하고 왔어요~ ^^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이곳 저곳 고기를 먹으러 많이 다니긴 했지만

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만큼 저렴하면서 맛있는 고깃집은 본적이 없는 것 같네요!!

게다가 명이나물에 싸먹는 항정살은 정말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를 사랑하시는 분들~

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에서 명이나물과 초벌구이한 고기를 꼭 맛보시길 바래요~ㅎㅎ

 

 

 

 

송도 회식/송도 고깃집 하남돼지집

 

Tel. 032-858-33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