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인천맛집

인천 삼산동 치킨 요치킨 자꾸 땡기는맛♪

by 플레이스T 2016. 6. 8.
반응형

인천 삼산동 치킨 요치킨 자꾸 땡기는맛♪

 

 

 

 

 

 

인천 삼산동에 친구가 이사가서

놀러갔다가 맛있는 치킨집을 발견했어요+_+

 

요치킨이라는 치킨집인데

뽕뜨락피자 브랜드에서 만든 브랜드더라구요 ㅎㅎ

 

 

 

 

 

 

인천 삼산동 치킨집 요치킨은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매장이 아담한 편이였어요 ㅎㅎ

 

매장 안 밖으로 두개씩 테이블이 두개씩 있어요 ㅎㅎ

날도 더워지는 요즘같은 날씨에는 야외에서 먹기 딱이겠어요

 

 

 

 

 

 

인천 삼산동 요치킨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치킨이 있었는데요

테이크아웃을 하면 2천원 할인이 되더라구요

 

사이드 메뉴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요 ㅎㅎ

 

 

 

 

 

 

인천 삼산동 치킨집 요치킨에서는

100%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을 하는데요

우리쌀 특제파우더&천연 야채숙성 염지로

몸에 좋은 재료 사용으로 건강도 챙기는 곳이더라구요^^

 

 

 

 

 

 

테이크아웃을 하면 2천원 할인이라 좋기는 하지만

귀찮아서 매장에서 먹고 왔어요 ㅎㅎ

 

다른 치킨집에는 없는 매콤해물치킨이라던가

찹쌀꿔바로우같은게 있는데

매콤한게 땡기던 참에 매콤 해물치킨 한마리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7900원!

 

 

 

 

 

치킨과 기본적인 짝꿍인 치킨무가 함께 나와요 ㅎㅎ

 

인천 삼산동 요치킨에서 먹은 매콤해물치킨은

해물과 같이 먹는 치킨인데요

홍합, 새우, 오징어가 들어 있어요 ㅎㅎ

 

 

 

 

 

해물과 치킨의 조화가 어떨까 싶었는데

매콤한 양념과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

쫄깃하게 씹히는 오징어와 홍합살, 그리고 새우에

치킨한마리가 통째로 먹으니깐 배부르면서 좋았어요

 

매콤한 양념에 치킨이라니 맥주를 안 마실 수가 없죠?

시원한 생맥주와 먹는 치맥이 끝내줘요ㅎㅎ

 

집에서 편하게 테이크아웃해서 먹으면

더 맛있겠죠~?ㅎㅎㅎ

 

 

 

 

 

인천 삼산동 치킨 요치킨

인천 부평구 평천로 400

전화. 032-526-85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