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인천맛집

인천 상견례 장소 * 구월동 일식집 추천

by 플레이스T 2014. 7. 29.
반응형

 

인천 상견례 장소 * 구월동 일식집 추천 '사도시'

 

 

 회가 땡길때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구월동 일식집 사도시!

오랜만에 바람도 쐬고 회도 먹을 겸 사도시에 가서 회와 스끼다시들 푸짐하게 즐기고 왔어요~

 

2층에 위치해 있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통해 올라가면 바로 사도시를 보실 수 있을겁니다 ^^

 

 

 

 

 

 

구월동 일식집 사도시는 인천 구월동 CGV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곳이고 또한 보시는 것과 같이 인테리어가 무척

고급스러운 축에 속하는 일식집이라 인천 상견례 장소나 중요한 모임 등도 자주

이용한다고 하네요 ㅎㅎ

 

이번엔 친구랑 다녀왔지만 나중에는 가족들과 모임장소로 이용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구요~

 

 

 

 

 

 

 

구월동 사도시는 입식테이블만 있는게 아니라 가장자리쪽으로는 모두

크고 작은 룸식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가신다면 편안하게

룸에 자리를 잡고 앉아 신선한 회를 즐길 수가 있겠죠 ^^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간 터라 룸에서 여유를 즐기며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네요~!

 

 

 

 

 

 

 

 

저는 사도시에 몇번 간적이 있는데 회 하면 사도시가 떠오르는 이유가

바로 테이블마다 설치된 냉각시스템 때문이에요~!!

 

저도 몰랐었는데 4도씨가 회를 먹기엔 가장 맛있는 온도라 테이블마다 냉각시스템을

설치해 가장 맛있는 회 온도로 나와 그 온도를 유지하며 먹을 수가 있는거죠 ㅎㅎ

 

그래서 구월동 일식집 이름도 사도시가 된거라고 했구요~~

 

 

 

 

 

 

 

 

저희가 사도시에서 먹은 메뉴는 코스A로 다양한 스끼다시들과 신선한 회가

나왔다죠. 먼저 죽과 소고기타다끼, 초밥과 롤, 연어샐러드 등은 에피타이져로 즐겼고

그 다음으로 해산물접시와 메인 회접시가 저희들을 반겨줬죠~

 

에피타이져들부터 맛있더니 해산물들도 어찌나 신선한지 초장에 찍어서 먹으니

입안에서 해산물들이 헤엄치는 느낌이었다니까요(?) ㅎㅎ

 

 

 

 

 

 

 

 

이게 바로 메인 회접시인데요~ 회 비주얼 대박이죠!?!?

도미와 광어, 우럭, 광어지느러미까지 다양하게 나왔는데 구월동 일식집이

좋은 이유가 또 있죠 !!

 

바로 회가 무척이나 두툼하게 썰려 나온다는 거에요 ㅎㅎ

회가 두툼하면서도 시원하니 씹는 맛도 나고 먹자마자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다니까요 ^^

 

 

 

 

 

 

 

 

회가 데코레이션에 여기저기 숨겨져 있었지만 친구와 저는 쏙쏙

잘 빼먹어서 어느새 회도 거의 빈접시가 되어갔는데요.

 

그때 마침 또다른 음식들이 등장을 하더라구요! 메로구이와 야끼우동, 모밀입니다 ㅎㅎ

메로구이는 통통&달달, 야끼우동은 약간 매콤했는데 그걸 잡아주는게 신기하게도 모밀이었어요!

시원하면서도 느끼하고 매콤한 맛까지 싹 잡아주는 모밀 ^_^

 

 

 

 

 

 

 

여기에서 끝이 아니었죠~ 튀김과 에비마요라는 메뉴도 뒤이어 나왔는데

튀김은 구월동 일식집 사도시가 튀김집 차려도 될 만큼 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와서

또 다른 음식들 먹으면서 하나씩 집어먹기에 딱 좋았네요 ㅎㅎ

 

에비마요는 통통한 새우라 좋았는데 소스까지 완벽해서 이거 먹고 배는 불렀는데

입안에 감도는 아쉬움 있죠~ 그게 계속 맴돌아서 혼났네요 ^^;;

 

 

 

 

 

 

그치만 마무리로 매운탕에 마끼를 먹으니 국물이 시원한게 마무리를 잘 시켜줬구요~

매실차로 진짜 마무리를 지으니 입안이 싹 헹궈진 느낌이면서 깔끔하게 식사를 마쳤구나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ㅎㅎ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좋아 인천 상견례 장소나 중요한 모임 등을 하기에도 좋고

음식도 꽤 잘 나오는 편이라 만족스럽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구월동 일식집을 찾으신다면

사도시 가보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고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

 

 

 

 

인천 상견례 장소 * 구월동 일식집 추천 '사도시' 위치

 

 

 

Tel. 032-426-97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