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그외맛집

둔산동 고기집 맛있는 돼지갈비 최고야~♬

by 플레이스T 2016. 11. 15.
반응형

둔산동 고기집 맛있는 돼지갈비가 최고야~♬




둔산동 고기집에서 

돼지갈비가 완전 최고였던 계백무한갈비만세란 곳에서

맛있는 무한리필 고기 먹었어요 ㅎㅎ








쫄깃하고 달달한 돼지갈비가

기가 막히게 맛있었는데요


무한리필이라 배부르게 정말 많이 먹었어요 ㅎㅎ









둔산동 고기집 계백무한갈비만세는

갤러리아 백화점 야외 주차장 있는데 옆에 있었는데요


안그래도 고기가 정말 먹고 싶은 날이였는데

딱 보여서 들어갔어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매장도 꽤 넓어서 좋더라구요


둔산동이 젊은 친구들이 많이오는데

친구들끼리 먹기에도 좋고

가족 외식으로 오기 좋아보였어요










단돈 13,900 원이면

2시간 30분동안 숯불돼지갈비, 떡갈비,

양념갈매기살, 꽃목살을 실컷 먹을수 있는 

계백무한갈비만세!










셀프바도 있어서 먹고 모자란

반찬들을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는데요

오징어 무침도 있어서 

계속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샐러드, 마카로니, 오징어무침, 쌈채소,

쌈무 등등 다양한 기본반찬이 나왔구요









둔산동 고기집은 서비스가 정말 좋았는데요

그중에 국물떡볶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떡볶이라 그냥 그럴거라 생각할수도 있는데

떡볶이집의 떡볶이들 못지 않게 정말 맛있어요!


달달하면서 매콤한게 완전 대박이였어요 ㅎㅎ










둔산동 고기집 계백무한갈비만세의

4가지 고기들이 나왔는데요

비주얼부터 푸짐한게 완전 맛있겠더라구요 ㅎㅎ










숯불에 올려 바로 구워줬는데요

돼지갈비가 익는 냄새가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고기 굽는 내내 빨리 먹고 싶더라니까요 ㅎㅎ










양념된 돼지갈비라 타지 않게 잘 뒤집어가면서 구웠는데요

노릇노릇 구워진 숯불돼지갈비가 완전 먹음직스러웠어요


맛도 부드럽게 씹히면서 달짝찌근한게

완전 대박 맛있었어요! ㅎㅎ









둔산동 돼지갈비집 계백무한갈비만세는 

고기가 맛있다보니 

쌈도 정말 많이 싸먹었는데요


쌈무와 양파, 파절이까지 한쌈

가득 싸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였어요! ㅎㅎ









돼지갈비 외에도 나오는

떡갈비, 양념갈매기살, 꽃목살도

쉬지않고 구워줬습니다!










뒹굴뒹굴 잘 굴려가면서 열심히 구웠는데요

떡갈비는 살살 잘 달래가면서 구웠어요

안그러면 쉽게 부셔져서 안예쁘게 구워지더라구요 ㅎㅎ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먹어야 대박인게

화력이 쎄서 금방 익고

숯향도 고기에 배어들어서

완전 맛있더라구요 ㅎㅎ










꽃목살은 담백한게 소금찍어먹는게

완전 최고였구요


떡갈비는 부드러워서

입 안에서 살살 녹는게 대박이더라구요 ^^


돼지갈비가 정말 맛있어서

계속계속 리필해서 엄청 먹었어요 ㅎㅎ










입가심으로 비빔냉면까지 클리어 하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요 


달짝지근한 돼지갈비가 완전 맛있었던

둔산 고기집 계백무한갈비만세였답니다


고기는 역시 언제 먹어도 

탁월한 선택인거 같아요 ^^



계백무한갈비만세 둔산점


주소. 대전 서구 대덕대로185번길 47

전화. 042-477-15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