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그외맛집

강원도 동해시 맛집 즐겁게 먹는 무한갈비만세!!

by 플레이스T 2016. 5. 18.
반응형



강원도 동해시 맛집 즐겁게 먹는 무한갈비만세!!




강원도 동해시 맛집인 무한갈비만세에서 즐겁게 고기 먹방하고 왔어요~


날도 좋고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하루 보냈네요 ㅋ








요새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졌죠 ㅎ

이런 날 바다가서 시원하게 바다 바람 맞으면서 쉬면 딱이죠! ㅋ


그래서 동해에 바다 보러 갔었답니다 ㅋ

그리고 강원도 동해시 맛집 검색해서 무한갈비만세에 가게 됐어요 ㅋ









강원도 동해시 맛집 무한갈비만세는

13,900원에 숯불돼지갈비, 숯불삼겹살, 떡갈비, 갈매기살을

무한리필로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이였어요 ㅎ








가게 크기도 꽤 커서 많은 분들이 와서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ㅎ







한편에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있어서

애들이 여기서 놀고 있기도 좋겠더라구요 ㅋ







성인 13,900 원에 2시간 동안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강원도 동해시 맛집인 무한갈비만세! ㅎ








먼저 기본 반찬인 파절이, 양파슬라이스, 샐러드 등등이 나오구요

먹고 모자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먹으면 됐어요








강원도 동해시 맛집 무한갈비만세에서는 

떡볶이도 같이 나오는데요

얘가 매콤 달달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고기들이 빛깔부터 맛있어 보이는게 

얼른 구워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ㅋㅋ








고기들을 불판에 올려서 잘 구워줍니다!

돼지갈비 같은 경우에는 양념이 돼있어서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주는게 중요했어요 ㅋ









고기 잘 굽는 친구 덕분에 

타지 않고 아주 딱 잘 구워진 고기들 ㅋㅋ


이 친구랑 고기 먹으러 가면 이래서 정말 좋아요 ㅋㅋ








무한리필 고기라고 질이 떨어질거라고 생각하면 오산!

고기가 질도 좋고 맛도 정말 좋더라구요~!

특히나 양념이 맛있어서 고기 맛을 확 살려주는!


고기리필은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면 더 가져다 주시니까

먹고 싶은 고기를 말씀드리면 되요~

저희는 갈매기살이랑 양념갈비 위주로 리필해서 먹었어요

얘네 둘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마무리는 매콤새콤한 비냉으로~! ㅋ


2시간이면 정말 충분한 시간이더라구요

저희 정말 많이 먹었는데 ㅋㅋ


바다 보러 놀러와서 맛있는 고기도 먹고 정말 즐거운 하루 보냈네요 ㅎ


여러분도 강원도 동해시에 놀러오시면

강원도 동해시 맛집인 무한갈비만세에서 

무한리필 고기 마음껏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무한갈비만세 동해점

강원도 동해시 중앙로 248 2층

T. 033-531-559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