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그외맛집

김해 맛집 추천 간장게장 무한리필 역시 좋아♪

by 플레이스T 2015. 4. 21.
반응형

 

김해 맛집 추천 간장게장 무한리필 역시 좋아♪ '연지게장'

 

 

 주말에 친구랑 김해에 다녀온걸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거기에서 김해 맛집을 검색하게 됐는데 글쎄 게장이라면 끔뻑 죽는 친구가

게장 무한리필인 곳을 발견했다고 하지 뭐예요 ㅎㅎㅎ

 

그래서 저희가 간 곳이 바로 연지게장이었습니다!! 여기 김해 맛집으로 추천할게요 ^^

 

 

 

 

맛보기로 간장게장부터 먼저 보여드릴게요 ㅎㅎㅎㅎ

진짜 비쥬얼 엄청나지 않아요!?!?!?!?!

 

전 사실 게장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도 질도 좋고 잘못하면

비린내도 많이 난다고 하는데 여기 게장은 비린맛도 안나고 넘 매력있는거 있죠!!

 

 

 

 

 

김해 맛집 연지게장은 매장도 상당히 깔끔한 편인데 여기는 알고 보니

서해 앞바다에서 직송된 100% 국내산 꽃게만을 고집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각종 해산물들도 직접 잡아오시기 때문에 신선함은 이루 말할 수 없겠죠 ㅎㅎ

 

 

 

 

 

메뉴판을 살펴보면 게장 무한리필은 1인당 13,900원이면 맘껏 즐길 수 있다는거~!

직접 잡아온 꽃게를 이 정도 가격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진짜 최고였어요 ㅎㅎㅎ

 

친구는 얼른 먹고싶다며 무한리필 게장으로 2인 주문을 했죠 ^^

 

 

 

 

 

그럼 이렇게 고슬고슬해 보이는 쌀밥과 미역국이 함께 나오구요 ㅎㅎㅎ

 

 

 

 

 

반찬도 어찌나 정갈하게 나오던지~ 깔끔한 반찬들에 흐뭇한 엄마미소 발사!!!!

 

 

 

 

 

그리고 메뉴판 옆에 붙여져 있던 간장게장 맛있게 먹는법도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계란후라이 넣고 비벼서 김에 싸먹는게 그렇게 맛있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그렇게 먹어봤거든요!! 여기서 간장게장 양념엔 그렇게 먹어줘야 제맛이더라구요 >_<

 

 

 

 

먼저 간장게장을 먹은 후 양념게장을 맛보고 그 다음부터는 섞어서 마구 흡입했는데

간장게장 같은 경우에는 양념이 혹시 많이 짠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예상외로 엄청 짜지 않아서

게장만 먹기에도 나쁘지 않았구요~ 나중에 게딱지에도 밥 비벼 먹었다는거 ㅎㅎㅎ

 

그리고 양념게장은 제가 원래도 좋아했기 때문에 맛을 딱 보니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 맛!!! 진짜 야무지게 발라먹은거 같아요~~~!

 

가격대비 완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김해 맛집 연지게장!

다음번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서 맛 보여드리고 싶어요 >_<

 

 

 

김해 맛집 추천 '연지게장' 위치

 

 

 

 

Tel. 055-333-51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