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그외맛집

대전 맛집 오빠랑 간장게장무한리필

by 플레이스T 2014. 3. 20.
반응형

 

대전 맛집 오빠랑 간장게장무한리필 - 대청게장

 

 

 

얼마 전 대전 맛집에 오빠랑 다녀왔어요

대청게장이라는 게장 집인데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무한리필로 계속 먹을 수 있어어 너무 좋았어요 >_<!

 

 

 

 

 

 

 

 

대전 맛집 대청게장은 100% 국내산

서해안 꽃게만으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 믿음이 갔어요!! ㅎㅎㅎ

 

 

 

 

 

 

 

 

 

 

대전 맛집 대청게장에서는 우선 미역국과 밥 그리고 기본 반찬이 준비되는데요!

반찬은 김과 어묵볶음 브로콜리, 김치 이렇게 조금씩 나와요

종류는 얼마 없지만 반찬이 그렇게 많이 필요 없겠죠?ㅎㅎ

 

어차피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있으니까요 >_<!

반찬이 부족하다면 셀프바에 가서 더 떠다 먹을 수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ㅎㅎ

 

 

 

 

 

 

 

 

 

계란후라이도 반찬으로 나오는데! 나중에 게장이랑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계란후라이는 추가로 더 주문할 수 있어요!ㅎㅎ

공기밥과 계란후라이는 (2개) 각 천원씩이랍니다 ㅎㅎ

 

 

 

 

 

 

 

 

 

먼저 간장게장을 맛보기로 했어요 ㅎㅎ

엄청 푸짐하게 잔뜩 주셨어요 >_<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는데요

간장게장 잘못먹게 되면 굉장히 비리다는 것 아시죠?

 

하지만 대전 맛집 대청게장은 전혀 비리지 않고

간도 적당히 맞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게 살들도 푸짐하게 차올랐고 게뚜껑에 밥도 비벼먹고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역시 게장은 이래서 밥도둑 인가봐요

 

게장하나면 밥은 열그릇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지만 ㅎㅎㅎ

위가 그만큼 늘어나지 않아서 굉장히 아쉬웠어요 ...^^

 

 

 

 

 

 

 

 

 

살이 꽉찬 대전 맛집 대청게장의 양념게장!

비닐장갑을 끼고 편하게 손으로 드시면 되요 ㅎㅎㅎ

 

맛있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무한리필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는데요 ^^

 

 

 

 

 

 

 

직원분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고 몇번을 리필해도 얼굴 표정 하나

바뀌지 않으시고 친절한 미소로 대해주셨던 대전 맛집 대청게장!

 

나중에는 너무 많이 리필해서 저희가 다 죄송할 정도였는데

그래도 더 많이 드시라며 듬뿍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대전에 놀러가신다면 대전 맛집 대청게장에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마음껏 무한리필로 드시고 오셔보세요!!^^

 

 

 

 

대전 맛집 오빠랑 간장게장무한리필 - 대청게장

 

 

 

 

Tel. 042-931-332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