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뱃살 빼는 운동 - 심야살롱과 함께하세요!

by 플레이스T 2014. 1. 10.
반응형

 

뱃살 빼는 운동 - 심야살롱과 함께하세요!

 

 

 

 

 

 

 

 

요새 겨울철이다 보니 추워서 움직이는게 싫고 귀찮고 그렇죠? ㅎㅎ

저도 그런데 거기에다 식욕은 또 왜이리도 왕성한지 이러다 가만히 있어도

뒹굴뒹굴 구를 기세랍니다 ^_^

 

특히나 제일 고민스러운건 뱃살! 뱃살인데요 ㅠㅠ

최근 웹모바일로 오픈한 심야살롱이라는 곳이 있어요. 여기는 현재 제가 궁금해하는

뱃살 빼는 운동법에 대한 것도 나와있고 그 외에 여성분들의 최대 관심사인 허벅지와

팔뚝살 빼는 운동법도 각각 나와있답니다~!!

 

 

 

 

 

 

 

 

 

뭐 운동 뿐만이 아니라 뷰티나 스타일, 교육, 라이프, 북, 여행, 펀 등

평소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한 컨텐츠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단연 운동에 관한 컨텐츠에 눈이 많이 가더라구요 ㅎㅎ

뱃살이 최대 관심사라 한번 눌러보니 S라인 허리 만들기에 관한 동작 배우기와

운동하기가 나뉘어 있었습니다.

 

 

 

 

 

오늘이 금요일이라 금요일 운동법에 대해 눌러봤더니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두가지의 운동이 떴어요! 사실 저희같이 귀차니즘에 푹 빠져있는 분들이라면

운동같은걸 원체 하지 않을 뿐더러 마음 먹고 운동을 시작해보려 해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되는지 몰라 생각만 하고 금방 그만두기 마련인데요!

 

여기 심야살롱 웹모바일 PC상에서나 모바일로 모두 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구요~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여기에서 잠깐 금요일의 운동법을 살펴보면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두가지의 운동이 나왔는데 위에걸 먼저 클릭하면 트레이너분이 운동법에 관한

동작을 취해주세요!!

 

쉬운 동작같은건 그냥 그 운동법을 취한 동작만 나와있고 만약 좀 어렵다 싶은 동작은

체계별로 나뉘어져 한동작 한동작씩 알려주시더라구요~

 

 

 

 

 

 

 

 

 

 

이렇게 한동작씩 알려주면 집에서 따라하기도 쉽고 트레이너 분

동작을 이렇게 봐서는 잘 모르겠다 하시면 동영상이 또 따로 준비가 되어있어

동영상을 보고 따라하시면서 동작 하나하나를 배워보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12회씩 3세트를 하라고 적혀있었고 주의할 점1세트 종료 후 반드시 1분간

휴식을 가져줘야 운동할 때 리듬도 안깨지고 오랫동안 꾸준히 운동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제가 간단히 금요일의 운동법에 대해서 보여드렸는데요~

그 외에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의 운동도 두개씩 그러니까 총 10가지의 운동법이

나와있는거죠 ㅎㅎ

 

그렇기 때문에 질려가면서 매일 반복적으로 운동을 안해도 되고 조금만 시간을 투자해서

새로운 운동들을 배울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그리고 이 모든걸 무료로 배울 수 있다는거에

저는 큰 점수를 드리고 싶네요 >_<

 

친구들과 함께 운동해보고 싶은건 서로 공유를 할 수도 있고 심야살롱과 친구를 맺으면

새롭게 제작된 컨텐츠들은 바로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도 심야살롱이 궁금하세요??? 그럼 '심야살롱?! 심야살롱이 뭐야?'를 클릭해보세요!

웹 모바일을 통해 PC나 모바일로 어디서나 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