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경주여행 가볼만한곳' 가을 경주여행 추천

by 플레이스T 2013. 10. 3.
반응형

 

 

'경주여행 가볼만한곳' 가을 경주여행 추천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습니다!

한 낮에는 아직 햇빛이 강한 편이라서 더울 때도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외투 하나는 필요할 정도로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이제 곧 있으면 금새 겨울이 오고 추워질 것 같네요 ㅠㅠ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얼른 가을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_+

 

테디베어박물관은 제가 다녀왔던 곳인데, 여름 휴가기간에도 좋긴 하지만,

선선하니 활동하기 딱 좋은 가을 시즌에 놀러가도 좋을 만한 곳인 것 같아요 ㅎㅎ

 

 

 

 

 

 

 

 

테디베어박물관은 경주 뿐만 아니라 강원도나 제주도에도 있는데,

제가 다녀왔던 경주에서는 좀 독특하게 공룡 모형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지역별로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으니, 여기저기 구경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첫번째 전시관에서는 경주에서 발견된 공룡 화석을 중심으로 꾸며졌다고 해요.

그리고 등장인물도 따로 구별되어 있답니다~ ㅎㅎ

 

공룡 전시장으로 들어가기 전에 등장인물 테디베어들이 따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공룡의 특징을 살리기 위해 소리도 넣고 움직이기 까지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공룡의 크기에 비해 너무너무 작고 귀여웠던 테디베어들!

하나하나 인형마다 캐릭터가 살아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다 구경하고 다른 전시장으로 가려고 나왔는데,

뒷편에 이렇게 티라노사우르스의 얼굴이 ㅋㅋ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그냥 뒤돌았으면 놀랐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벽면에는 공룡이 종류별로 전시되어 있어요~

저는 크고나니까 이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어릴 때는 다 알았던 거 같은데 ..

 

 

 

 

 

 

 

 

두번째는 언더더씨! 바닷속 구경입니다~~

 

 

 

 

 

 

 

 

 

 

귀여운 펭귄이랑 북극곰도 볼 수 있구요~

 

 

 

 

 

 

 

 

 

바닷속에 살고 있는 다양한 물고기들도 볼 수 있어요~

전부 인형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귀엽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그 외에 다양한 바닷속 생물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동화속에서만 봤던 용궁이나 인어공주도 있어요~

 

 

 

 

 

 

구경을 마치고 나면은 실제로 살고 있는 해양생물들을 사진으로 볼 수 있어요~

전부 인형으로 만들어져 있던 거라고 하던데,

사진으로 실제 모습을 보니까 뭔가 달라보이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으로 신라시대 전시관입니다!

경주의 역사! 신라의 다양한 유적지를 볼 수 있어요~

 

 

 

 

 

 

 

 

 

 

 

 

 

 

 

경주여행가면 보러가게 되는 유적지들을 중심으로 꾸며둔 것 같은데,

하나하나 캐릭터를 살린 테디베어들이랑 같이 있는 걸 보니까

귀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ㅎㅎ

 

 

 

 

 

 

 

 

신라시대까지 전부 구경하고 나서 이제 출구를 찾아서!!

밖으로 나가는 길에 다양한 테디베어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과거의 테디베어를 시작으로 해서, 테디베어로 만든 조각상까지 볼 수 있어요.

 

 

 

 

 

 

 

 

 

제가 찍어온 테디베어들 외에도 다양한 테디베어들이 있답니다~

나머지는 직접 구경가시면 확인해보세요 ^^

귀엽고 예쁜 것들이 참 많았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야외 포토도 한 컷!!

연못 위에 떠 있는 테디베어랑 북극곰, 펭귄들입니다 ㅎㅎ

포토존으로 만들어 둔 곳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진 찍으면 된다고 하네요~

 

가을 여행으로 경주에 떠나실 분들은 테디베어박물관도 한 번 들려보세요 ^^

 

 

 

 

 

'경주여행 가볼만한곳' 가을 경주여행 추천

Tel. 064-738-76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