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대전 관평동 맛집 :: 요리마시따

by 플레이스T 2014. 1. 2.
반응형

 

대전 관평동 맛집 :: 요리마시따

 

 

 

 

 

 

 

 

대전 관평동 맛집 요리마시따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ㅎㅎ

여기는 이자카야 컨셉으로 분위기도 깔끔하고 가볍게 술한잔 하기에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더라구요!! 초저녁 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들이 아직 많이 오실 시간이

아니어서 그런지 한가했던 요리마시따. 제가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먹고 있으니

그제서야 손님들이 꽤 들어오셨습니다 ^^

 

 

 

 

 

 

 

 

 

대전 관평동 맛집 요리마시따는 철판요리로 유명한 곳인데

주방이 오픈형으로 되어있어 상당히 깔끔한 편이었고 철판에 조리하시는 모습을

한눈에 훤히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ㅎㅎ 깔끔하게 두건을 쓰고 일하시는 모습을

보니 위생관리가 청결하구나란 생각을 자연스레 할 수 있었어요~

주메뉴는 아무래도 이자카야 형식이다 보니 오꼬노미야끼 같은 메뉴가 인기였는데

제가 먹고온 메뉴는 오꼬노미야끼가 아닌 소바메시랑 코코넛쉬림프였어요 ^^

 

 

 

 

 

 

 

 

 

 

사실 요리마시따에서 오꼬노미야끼의 인기가 많은건 사실이었지만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에 메뉴 고르는데

행복한 고민을 할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고른게 저 위에 쓴

두 메뉴인데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바로 철판 위에서 조리하시는 모습이

어찌나 멋있던지 >_<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과 안주가 각각 나오고

뒤이어 철판에서 열심히 조리해주신 소바메시와 코코넛쉬림프가

나왔는데요~!

 

 

 

 

 

 

 

 

대전 관평동 맛집 요리마시따의 소바메시와 코코넛쉬림프는 각각 9,900원으로

소바메시는 소면과 밥을 함께 볶아낸 전통 일본식 볶음요리로 철판에서 볶아낸 요리다

보니 약간 불맛도 나면서 소면과 밥을 함께 먹을 수 있다는게 독특하면서도 맛있었구요!

코코넛쉬림프는 살이 통통하게 오른 바삭한 왕새우를 소스에 찍어먹으니 맥주나

사케 안주로 좋을거 같더라구요 ㅎㅎ 제가 먹고온 메뉴는 이렇게 두가지였지만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고 맛 또한 너무 좋아 가볍게 술한잔 하러 가기 좋았던

요리마시따!! 대전 관평동쪽에서 모임 있으시다면 한번 가보세요 ^^

 

 

 

 

 

 

 

 

 

 

대전 관평동 맛집 :: 요리마시따

Tel. 042-671-106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