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따라하기 쉬운 네일아트] 간단한 셀프 네일아트 * 심야살롱

by 플레이스T 2014. 1. 22.
반응형

 

 

 

[따라하기 쉬운 네일아트] 간단한 셀프 네일아트 * 심야살롱

 

 

 

 

 

 

 

얼마전 새로 오픈한 웹사이트 심야살롱이라는 곳에서

따라하기 쉬운 네일아트 방법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ㅎㅎ

 

 

오픈 10일만에 10만뷰를 돌파했다는데

인기가 장난이 아닌것 같아요!

 

 

아마도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PC나 모바일로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게다가 무료로 볼 수 있어서 부담감도 전혀 없고

너무 좋은 사이트 인 것 같아요!ㅎㅎ

 

 

 

 

 

 

 

 

 

따라하기 쉬운 네일아트 방법

이제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ㅎㅎ

 

 

MACARON DOT NAIL

 

 

 

 

 

 

 

 

준비물

 

화일, 면봉, 쿠킹호일, 베이스코트, 탑코트

다양한 컬러의 에나멜

 

 

어떤 색이든 상관없이 본인이 원하는 색으로 준비하면 된답니다~ ㅎㅎ

 

 

 

 

 

 

 

 

 

베이스코트는 손톱 착색방지와

매니큐어의 색이 잘 나타나도록 하기 위해

제일 처음 발라주어야 하는 것 다 아시죠?ㅎㅎ

 

 

 

 

 

 

 

 

흰색의 매니큐어를 바탕에 원하는 색을

도트모양으로 찍은 후 마지막으로 탑코트를 발라주면 되는데요

 

바탕색은 꼭 흰색이 아니더라도

밝은색의 파스텔 계열로 발라주시면 이쁘답니다 ㅎㅎ!!

 

 

 

 

 

 

 

 

 

 

더 많은 컨텐츠를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네이버에서 심야살롱을 검색해보세요 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위의 '심야살롱?! 심야살롱이 뭐야?'를 클릭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