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정보/외식업

삼겹살창업 - 삼겹살체인점 삼육공

by 플레이스T 2017. 7. 17.
반응형

 

 

삼겹살창업 - 삼겹살체인점 삼육공

 

메뉴 차별화 통해 단골고객 몰이

 

 

 

 

 

 

 

수요가 꾸준한 고깃집 창업은

전부터 창업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온

창업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장기간 매장을 운영해 나갈 수 있고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이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고깃집 창업의 단점 중 하나는

점심 영업의 효과가 미미하다는 것인데요.

 

물론 점심에도 고깃집을 찾는 소비자들이

다수 있긴 하지만 저녁 장사에 비해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적은 만큼

높은 매출을 기대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랍니다.

 

 

 

 

 

 

 

때문에 고깃집 창업을 고려 중이라면

저녁은 물론이고 점심 영업이 가능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심에는 전혀 색다른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점심 단골 고객과 저녁 단골 고객을

각자 따로 확보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죠.

 

 

 

 

 

 

 

이는 삼겹살창업 '삼육공' 이

창업자들의 주목을 받는 이유와 일맥상통하는데요.

 

삼겹살체인점 '삼육공' 은 점심과 저녁 모두

영업할 수 있는 고깃집 전문점이랍니다.

 

 

 

 

 

 

 

삼겹살창업 '삼육공' 은 매장 매출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점심에 판매되는 냉면은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점심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충분하며

실제로 KBS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수제냉면 맛집으로

소개됐을 정도로 맛집으로 각광 받고 있죠.

 

 

 

 

 

 

 

저녁 영업은 워터메이징으로 숙성한

고기를 집중 판매하는데요.

 

고깃집 전문점답게 양질의 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식사고객 위주였던 점심 영업과 달리

고기를 판매하는 저녁 영업에는

식사고객과 주류고객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이를 통해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삼겹살체인점 '삼육공' 관계자는

"KBS의 유명 프로그램인 '생생정보' 프로그램에

우리 브랜드의 수제냉면이 소개된 적이 있다" 며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어

점심 매출로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자신했죠.

 

 

 

 

 

 

 

그리고 이어 "저녁에는 국내산

원플러스 등급의 100% 암퇘지만을 사용한 고기를

워터에이징 하여 깊은 맛을 가진 고기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매장을 찾은 고객은 단골고객이 될 확률이 높다" 고 설명했습니다.

 

문의. 1599-7754

 

 

 

 

삼겹살창업 - 삼겹살체인점 삼육공

 

 

반응형

댓글